회원로그인

고객센터 1566-2191 평일 9시부터6시까지, 점심 12시부터 1시까지 주말, 공휴일은 쉽니다.

교육대상

  • • 최신 영업시장과 경제환경의 변화 추세를 예측 및 분석력이 필요한 영업사원
  • • 영업사원의 자세와 다양한 영업전략을 습득하여 영업성과를 높이고 싶은 영업 담당자
  • • 전략적인 영업을 수행하여 성과를 나타내고자 하는 중소기업 영업사원

교육특징

  • • 영업사원으로서 혁신적인 비전을 설정하고 영업프로세스를 실무에 적용 가능
  • • 최신 영업시장과 경제환경의 변화 추세를 예측 및 분석하여 새로운 영업전략 수립 가능
  • • 영업 Leading Point 확보를 위한 영업활동 사례 중심 강의

교육효과

  • • 최신 영업시장과 경제환경의 변화 추세를 예측 및 분석하여 혁신적인 영업전략 수립 가능
  • • 전략적 영업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실무에 적용
  • • 영업사원의 자세와 다양한 영업전략을 습득하여 영업성과를 높일 수 있음

강사소개

서시영강사
  • 서시영 강사
  • •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석사(수료)
  • • 이노마케팅 디자인/ 이노컨설팅 대표
  • • 한국표준협회 국가품질상 심사위원
  • • 중소기업유통센터 컨설팅 전문위원
  • •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객원교수
  • • 한국생산성본부 마케팅 지도교수
  • • 시장경영진흥원 마케팅 외래교수
  • • 한국경제TV, 롯데마트, 삼성에버랜드, 동부화재, SK텔레콤, 한국산업인력공단,
      중소기업진흥공단 등 국내 기업체 및 공기업 다수 출강

교육내용

  1일차 2일차
교육내용 교육내용
1교시 09:00∼09:50 영업사원이 알아야 할
경제환경에 대한 현실적 해석 
Leading Point 개발을 통한
영업목표의 새로운 Trend 형성
2교시 10:00∼10:50
3교시 11:00∼11:50 변화와 혁신을 향한
New Sales-Marketing Trend Mind 재고 
B2B 영업강화를 위한 프로세스 설계
4교시 12:00∼12:50
점심시간 13:00∼13:50 점심시간
5교시 14:00∼14:50 영업에 다가가는 영업사원으로서의
New Mental 자세 
영업활동 진단 및 새로운 영업기회 발굴
6교시 15:00∼15:50
7교시 16:00∼16:50 영업 경쟁력 필요성에 대한
당위성과 전략 
영업 Leading Point 확보를
위한 영업활동 사례연구
8교시 17:00∼17:50 전략 개별발표 및 교수 피드백

수강료

수강료 118,000원
지원대상
  • - 우선지원대상기업 고용 근로자 / 자영업자 / 실업자
  • -기간제 근로자 / 단시간근로자 / 파견근로자 / 일용근로자
  • -대규모기업 만 50세 이상 근로자 / 이직예정자 / 무급휴직 / 휴업자
  • -3년 이상 사업주 훈련 및 근로자 개인훈련지원 미참여 근로자
지원내용 수강료의 60~ 100% 지원 1년에 200만원, 5년간 300만원 이내에서 지원

교육기간(시간)

2일간 교육(09:00 ~ 18:00) 총 16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