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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1566-2191 평일 9시부터6시까지, 점심 12시부터 1시까지 주말, 공휴일은 쉽니다.

교육대상

  • • 협상 준비에서부터 합의에 도달하는 전체과정에 대해 체계적인 계획이 필요한 영업사원
  • • 어려운 협상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고 협상스킬 향상이 필요한 영업 담당자
  • • 고객에 맞는 전략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한 영업 담당자

교육특징

  • • 비즈니즈 매너 훈련을 통하여 비즈니스맨의 기초를 체계적으로 학습
  • • 고객, 회사, 영업사원 자신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협상안, 그 배경이 되는 이론에 대한 이해
  • • 마케팅, 세일즈 담당자로서의 소통, 협상능력을 향상

교육효과

  • • 영업 상황에서의 비즈니스 화법을 이해하여 본인의 협상능력을 강화
  • • 상황에 따른 협상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협상에서의 주도권 발휘
  • • 협상 목표를 설정하고 상호 이익이 되는 협상을 제시하는 능력 향상

강사소개

김종혁
  • 김종혁 강사
  • •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(MBA)
  • • 나눔경영컨설팅 대표
  • • ㈜효성 태양광 Saw wire 사업부 해외영업
  • • ㈜대덕전자 반도체용 Package Substrate 해외영업
  • • ㈜신한다이아몬드 공업 대만지사장
  • • 문방사 문구류 해외영업, 전시회 담당
  • • 저서 : 중국 다이아몬드 공구시장 현황과 미래(한국공구협회 공저)

교육내용

  1일차 2일차
교육내용 교육내용
1교시 09:00∼09:50 좋은 이미지를 주는 방법 까다로운 협상에서 이기는 방법
2교시 10:00∼10:50 용모와 표정, 인사매너 술자리, 접대시의 협상방법
3교시 11:00∼11:50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중국인의 협상방법
4교시 12:00∼12:50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컴플레인 협상스킬
점심시간 13:00∼13:50 점심시간
5교시 14:00∼14:50 설득력을 강화시키는 화법 상담스킬의 기초
6교시 15:00∼15:50 설득화법에 필요한 전략 상담시 대화기법
7교시 16:00∼16:50 호감있게 말하는 방법 고객유형별 상담기법
8교시 17:00∼17:50 설득의 대가가 되는 11가지 화술 상담의 Key Point

수강료

수강료 118,000원
지원대상
  • - 우선지원대상기업 고용 근로자 / 자영업자 / 실업자
  • -기간제 근로자 / 단시간근로자 / 파견근로자 / 일용근로자
  • -대규모기업 만 50세 이상 근로자 / 이직예정자 / 무급휴직 / 휴업자
  • -3년 이상 사업주 훈련 및 근로자 개인훈련지원 미참여 근로자
지원내용 수강료의 60~ 100% 지원 1년에 200만원, 5년간 300만원 이내에서 지원

교육기간(시간)

2일간 교육(09:00 ~ 18:00) 총 16시간